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9년 제주도 여행 5일차 - 제주 국제 공항 활주로, 기내 수하물 중량 기준, 기내 반입 금지 물품, 티웨이 항공 비상구 좌석, 미세먼지 덜덜덜

by 통합메일 2019. 1. 15.
반응형

돌아가는 길.. 제주 국제 공항.. 체크인 등은 무난하게... 빌리카 반납은 2시간 전에 하고 빌리카 셔틀버스 타고 공항으로 이동했는데.. 그래도 시간이 많이 남았다.

기내반입 근지 물품..

항공사마다 기내 수하물 무게 기준이 다르다. 우리가 타는 티웨이 항공은 10KG이다.

비행기 타러 들어가는 길!
대기 시간은 항상 졸리고 지루하다.

체크인 할 때 일찍 가서 그런지 왜 그런지 하여간 이유는 모르겠지만 비상구 좌석을 받았다. 추가요금 없이! 야호! 비행기에서 다리를 꼬을 수 있는 여유라니! 넘나 신나는 것!

드디어 이륙

졸다 만화책(빌리배트) 보다 하는데.. 창문을 열어보니까.. 서울인데.서울의 미세먼지가 저알 장난이 아니었다. 아무 것도 보이는 게 없었다.

그래도 고도를 낮추니까 조금씩 뭔가 보이기 시작했다.

ㅁㄴㅇ

그리고 도착한 김포공항.. 떠나던 제주도 상당히 뿌옇긴 했지만 이 정도인가 ㄷㄷㄷ 그리고 공항을 나가니 상당히 추웠다. 따뜻한 남쪽나라가 그립구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