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9년 제주도 여행 4일차 - 위미동백군락지 헛걸음, 위미애기동백농원

by 통합메일 2019. 1. 14.
반응형

주차난이 약간 심각하다.

사람들이 많이 가는 위미동백 군락지라는 곳에 찾아갔는데  이곳이 아니올시다...이곳은 일종의 유적지 같은 느낌이고...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곳은 따로 있었다. 헛걸음을 한 것.. 군락지 바로 앞에 이렇게 안내판이 있었다. 그리로 오라고..... 지금 생각해보니 이것도 참 최고의 광고판이다.

899미터 거리라고 해서 한 번 걸어가볼까하고 갔다가.. 찍은 카페.. 그리고 우린 길을 잃어버려서 그냥 다시 차로 돌아와서 차를 타고 이동했다. 시간을 많이 버린 게 아까웠다.

네비를 찍고 찾아가니 꽤 넓은 주차장이 있었고.. 주차를 하고 걸어들어가니 매표소가 나왔다.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1인당 3,000원을 내고 입장했다. 다른 후기에는 카드결제가 안 된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카드결제 가능했다  정말 돈을 긁어모으는 것 같았다. 식당 같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듯..

입장을 하기는 했는데.. 흠.. 문제는 역시 사라이 너무나도 많다는 것이다. 그래서 도저히... 괜찮은 사진을 찍기가 쉽지 않다.

일단 동백 관련 최고의 컨디션은.. 다음과 같은데 그 조건이 잘 지켜지질 않는다.

1.사람이 없을 것
2.동백 나무가 키가 작을 것.. 꽃들이 사람 엉덩이부터는 시작해서 올라갈 것
3.나무와 나무 사이가 적당히 떨어져 있고, 두 나무 모두 꽃들이 대칭을 이루며 피어있을 것

보면 알겠지만.. 이런 조건이 정말로 지켜지기가 힘들다.

전신으로 찍고 싶은데 택도 없지 ㅋㅋ 에효.. 그래서 꿈은 포부는 크게 가지고 갔는데.. 결과물은 그냥 그랬다. 그래서 잘못하면 연인끼리 의 상할 수도 있는 곳이고... 아니면 다른 이들과 눈총을 주고 받을 수도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

나중에 찾아보니 동백 축제를 하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 그곳을 찾아가는 게 더 나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