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음식점 방문

2019년 제주도 여행 3일차 - 서귀포 올레시장 마농치킨 3호점

by 통합메일 2019. 1. 14.
반응형

 
저녁을 바당국수에서 먹고.. 야식을 확보하기 위해 미리 마농치킨에 전화를 해두었다. 작년에 왔을 때는 2호점까지 있었는데 어느새 3호점까지 생겨있었다. 3호점이 가장 가까워서 그곳으로 전화예약을 해두었다.

가격은 16,000원
메뉴는 단일하게 마늘 후라이드치킨 뿐

 
튀김의 증기가 빠지도록 이렇게 포장을 해주신다. 묶지 말라고 당부하기도 하시고..

숙소로 가져와서 먹어봅니다. 맛있네예.. 일단 푸짐한 양이 대박. 맛이 엄청나게 뛰어난 것도 특이한 비법이 있는 것도 아닌 느낌? 사람들은 그냥 마늘 뿌린 게 다라고 하지만 그래도 뭔가 비법이 분명 있지 않을까 노하우라는 게... 하여간 나는 푸짐한 양에 일단 만족이다.

 
무와 치킨소스도 들어있다.

리퍼비 IPA

처음처럼

과 함께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