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를 하자

홈플러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 대한 주관적 후기(튀김으로 오히려 좋았다.)

by 통합메일 2021. 7. 27.
반응형

사실 나는 이게.. 아보카도 오일이라고 생각하고 글을 쓰려고 했는데 다시 보니까 올리브 오일이구나?

이 오일을 쓰기 이전에 어머니꼐서는 아보카도 오일을 쓰셨는데 그게 참 적응하기 힘든 맛이어서 어서 이 오일이 끝났으면 좋겠다고만 생각했다. 그러다 드디어 오일이 바뀌었는데 이 오일은 참 좋았다. 뭔가 하고 들여다보니 똑같이 엑스트라 버진 오일이기는 한데 이건 아보카도 오일이 아니라 올리브 오일이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모델이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100%

내 어줍잖은 지식에 의하면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의 경우에는 튀김용으로 부적합하다고 알고 있었는데.. 꼭 그렇지만도 않은 모양이다. 이걸로 두부 지짐이를 해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