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와이즐리(wisely) 무료 체험 구독 취소(해지)하는 방법

by 통합메일 2020. 11. 20.
반응형

와이즐리 무료체험 해지하는 방법!!

난 뽐뿌에서 보고 무료체험을 신청했다. 댓글들을 보니까 신청하고 취소하면 된다고 하길래 믿고 했는데 이게 웬걸,, 해지를 하려고 찾아보니까 해지버튼이 어디에 있는지 잘 안 보이는 게 아닌가? 그래서 아주 약간 당황했지만 이내 곧 찾아낼 수 있었다.(물론 약간 헤맸다.)

 

그나저나 주기적으로 18,7000원씩 빠져나가려고 했던 것인가..

그래서 뭐 쉐이빙폼까지 주는 거라고 생각해보면 질레트보다는 확실히 저렴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혁신이라고 할만큼 싸다고 할 수 있을까?

면도날이 9,000원, 쉐이빌젤이 4,000원, 애프터쉐이브가 6,000원이다.

가격을 매겨놓은 모양새에서부터 사실 좀 사상이 불순해보인다. 끄트머리를 저렇게 900원 단위로 끊는 것은 이른바 과거 IMF 시대에 등장한 알뜰 마케팅이 아니겠는가. 저렴함과 합리적임을 표방하는 기업이 저런 가격 정책이라니..

일단 마이페이지로 입성했다.

마이페이지에 들어간다음 잘 찾아보면 회원정보수정 페이지로 들어갈 수가 있다. 바로 이 회원정보 수정페이지에서 구독해지를 할 수 있다. 그런데 주의할 것은 구독일시정지와 구독해지가 따로 있고, 이 중에서 구독해지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사실 구독일시 정지를 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는 알지 못한다. 그래도 아무튼 확실한 것은 일시정지가 아니라 해지 아니겠는가?)

스크롤을 내려보면 구독 일시정지가 있는데 이거 말고 더 스크롤을 내려보자.
더 내려가면 구독 해지가 있다. 이걸 눌러주자.
뭐가 불만이냐고 물어본다. 아니 그런 게 불만인 게 아니다.
포장이 과한 것도 문제긴 하지만.. 가격이 ㅎㅎ
성공적으로 구독을 해지했다.

질레트가 폭리를 취한다는 점에 있어선 동의한다. 하지만 기술력이 넘사벽일 걸 어쩌겠는가. 나도 궁금하다. 대체 칼날 만드는 게 얼마나 대단한 기술이길래 그렇게 오랫동안 계속 1위를 해먹고 있는지 말이다. 이건 단순히 칼날의 품질을 다소 양보하고 가격을 내린다고 되는 문제가 아니다. 스킨텍 같은 거 써보면 정말 신세경이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