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9 청풍호 케이블카 탑승 후기 - 청풍호반의 풍경

by 통합메일 2019. 6. 30.
반응형

2019/06/30 - [카페, 음식점 방문] - 2019 강원도 원주 신림. 들꽃 이야기. 맛집. 비빔밥, 수제비, 복분자 막걸리 후기.

 

2019 강원도 원주 신림. 들꽃 이야기. 맛집. 비빔밥, 수제비, 복분자 막걸리 후기.

부모님이 올라오셨는데..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은 곳에 가게 되었다. 아내가 한 번 다녀오고 추천하는 곳. 들꽃이야기라는 식당이다. 사장님 부부께서 이 식당에 대해 얼마나 많은 심혈을 기울이는지 짐작할 수..

piyohiko2.tistory.com

2019/06/30 - [여행] - 2019 강원도 원주 상원사 올라가다가 발걸음 돌린 후기

 

2019 강원도 원주 상원사 올라가다가 발걸음 돌린 후기

강원도 원주 들꽃이야기에서 점심식사를 한 우리는 상원사로 향했다. 2019/06/30 - [카페, 음식점 방문] - 2019 강원도 원주 신림. 들꽃 이야기. 맛집. 비빔밥, 수제비, 복분자 막걸리 후기. 2019 강원도 원주 신..

piyohiko2.tistory.com

점심을 먹고, 상원사 올라가다가 발길을 돌려서 제천에 있는 청풍호 케이블카를 타러 갔다. 이런 게 언제 생겼나 하고 생각해보니.. 올해 초에 생겼다고 한다. 미리 예매하면 천 원씩 할인되고, 제천시민이라면 3천원씩 할인이다. 

http://www.cheongpungcablecar.com/sub/info.php

 

청풍호반케이블카

청풍호반케이블카 청풍호 관광 모노레일

www.cheongpungcablecar.com

케이블카 탑승 요금은 뭐 대강 이 정도다. 

ㅁㄴㅇ

일반 케이블카가 있고, 밑바닥까지 투명한 크리스탈 케이블카가 있는데 그건 괜히 더 무섭기만하고 비싸서 패스하고 일반 케이블카를 타기로 했다. 일반 케이블카도 충분히 무서웠기 때문에 역시 탁월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여수 가서도 안 탄 케이블카를 여기에서 타는구나 하하하하. 케이블카 주차장을 보니까 의외로 이 케이블카 타는 사람들이 많았다. 

ㅁㄴㅁㄴㅇ

높이 올라가서 내려다보니까 청풍호반의 풍경이라는 게 참 정말로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날씨가 약간 뿌연 느낌이 있긴 했지만, 오히려 그래서 덥지 않아 좋았다. 오히려 날씨가 맑았다면 너무나도 뜨거웠을 것 같다.

케이블카를 타고 들어가게 되는 건물은 약 4층 정도 되는 건물인데.. 한층 한층 올라가면서 사진을 찍는 재미가 아주 멋졌다.

그런데 올라가서 할 수 있는데 좀 별로 없어서 더 보강을 할 필요가 있어 보였다. 뭔가.. 일단은 잔잔한 음악이라도 좀 틀어놔야 이 아름다운 경치를 좀 더 효과적으로 감상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이고, 카페라는 게 있기는 하지만 이곳에 카페가 있다는 걸 알게 되는 순간 드는 생각은 사먹지 말아야겠다는 것이었다. 뭔가 컨텐츠를잘 채워넣는 게 중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