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스노우 패치라는 게 있구나?(스노우베어, 스노우패스)-네이버 리뷰 체크

by 통합메일 2021. 1. 24.
반응형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7311404

 

쏘카 타이어 정비 실력 ㅋㅋㅋ.JPG

근데 저도 스노우 패치는 첨 보네요

m.ppomppu.co.kr

우연히 위 게시물을 보다가 아이고 위험하다.. 이렇게 생각하다가 다시 보니까 그게 아니라 스노우패치라는 제품이 있는 거였다. 와 좋은 세상이다 이제는 이런 제품이 다 나오는구나. 미끄럼 방지를 위해 임시방편으로 타이어에 붙일 수 있는 스노우패치란 거다. 붙이고 그냥 타고다니면 마모되어 사라지는 제품인 모양이다. 굉장히 야들야들하고 말랑말랑한 고무를 쓰는 모양이지?

 

search.shopping.naver.com/catalog/21452159711?frm=NVSHATC&query=%EC%8A%A4%EB%85%B8%EC%9A%B0%ED%8C%A8%EC%B9%98&section=price

 

스노우베어 2020년형 스노우패스 : 네이버 쇼핑

 

search.shopping.naver.com

찾아보니 가장 리뷰가 많은 것은 스노우베어라는 제품이 있었다.

 

5점 만점에 4.4점의 평범을 받았다. 340명의 표본이면 그럭저럭 신뢰할만한 수치다.

나는 이런 거 볼 낮은 평점부터 보는 편이다.

 

5점을 준 제품들은 대부분 아직 사용을 안 해본 이들의 제품이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제품을 제대로 사용해보기 위해서는 눈이 와야 하는데 그게 내 마음대로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무이다.

 

반면 이런 후기는 굉장히 신뢰가 갔다.

이것이 쓰기 편한제품인지 정말 잘 모르겠다. 본드를 짜는건 남자인 나도 힘들었고, 타이어는 깨끗이 말려야하고, 본드가 굳어서 장착되는데 걸리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다. 그 긴시간동안 나는 추위에 떨면서 굳지않아서 자꾸만 벌어지는 제품을 계속 눌러주고 또 눌러줘야 했다. 급할때 바로 편하게 쓰는 제품은 분명 아닌거같다. 그 외는 쏘쏘

 

아직은 시기상조라는 결론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