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

큐텐(Q10)에서 미녹시딜(탈모방지 발모제) 주문 후기

by 통합메일 2018. 8. 15.
반응형


어릴 때는 머리 숱이 많은 게 고충이기도 하고 자랑이기도 했는데, 어느 순간부터인가 정수리 부근이 휑하다는 주변 사람들의 우려를 듣게 되었다. 괜한 소리일 거라고 스스로 위로를 건네며 살아오다가 얼마전에 KBS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탈모와 관련된 얘기를 한바탕 듣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병원에 처방하는 바르는 탈모방지 발모보조제 미녹시딜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다. 처방을 하기는 하는데 외약품인 미녹시딜은 처방이 없이도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약국에 가서 미녹시딜을 사는 건 비싸다고 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미녹시딜을 직구한다고 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나도 이용해본 적 있는 사이트 큐텐(Q10)을 통해서 직구하는 방법이 있었다.

미녹시딜을 검색하면 판매자가 세 명 정도 있는데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면 된다. 중요한 것은 쿠폰이다. 스마트폰에 라이브Q10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그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결재하는 만원, 이만원, 최대 사만원의 쿠폰을 쓸 수 있다. 결국 중요한 것은 총 결재 금액이다. 적어도 8만원은 넘어야만 쿠폰을 쓸 수 있다. 나는 아버지와 아내의 것까지 함께 주문했기 때문에 만원짜리 쿠폰을 사용할 수 있었다. 분할해서 결재하는 경우도 계산해보기는 했는데 번거로움에 비해서 금액 차이가 크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었다.

(미녹시딜 남성용 1년치 x 2) + (미녹시딜 여성용 6개월치 x 1) = 156,449원이다. 배송은 아무래도 잊을만 했을 떄 오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