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

알리 랩터 가위 후기

by 통합메일 2022. 12. 8.
반응형

2만6천원 정도 준 듯.. 가격 비교 없이 너무 덜컥 샀나 ㅋ

묵직함도 마음에 들고.. 만듦새도 상당하다.  대체 진퉁은 어느 정도일지 ㅋㅋㅋ 레더맨 p2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도 정말 좋긴 하다 ㅎㅎ

칼 차고 다니는 것보다는 가위 차고 다니는 게 위화감이 덜할 것 같아서 구입했다.

근데 클립 텐션이 장난이 아니다. 끼울 때는 정말 힘 좀 줘야들어간다. 나중에 좀 헐거워 지기는 할런지.. 뺄 때도 정말 잘 안 빠지는 편이다. 벨트가 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다. 벨트 브레이커가 아니어야 할텐데 ㅎㅎ

쓸모는 아직 잘 모르겠다. 가위는 한 두번 써봤으니 된 걸까 ㅋㅋ 근데 그러자니.. 록슨 KS가 더 매력적인 것도 같고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