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

메이플트리 캐나다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구매

by 통합메일 2018. 10. 15.
반응형


예전부터 가끔씩 눈꺼풀 떨림 증상이 발생할 때가 있어서 그럴 때 먹으려고 마그네슘 영양제를 사곤 했다. 이번에는 좀 더 평이 많은 걸로 구매했다.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메이플트리 캐나다 칼슘마그네슘이다. 어머니도 마그네슘을 드시는데 그건..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진 뉴트리코어... 180정에 54,000원에 육박한다. 나는 그렇게 비싼 건 좀 아까워서 못 먹겠고....

이전에는 파미스 마그네슘을 먹었었는데 그건 그것 대로 꽤 괜찮았다. 며칠 먹으면 바로 눈 떨림이 사라졌다. 두 통인가 사서 정말 요긴하게 잘 먹었다. 

그리고 이 영양제를 구매한 또 다른 이유 중에 하나는 운동경기에 출전을 앞두고 운동 중 근육경련(쥐가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가끔 경기 후기를 보니까 출전 전에 마그네슘을 나눠 챙겨먹는 걸 볼 수 있었다. 아무래도 눈꺼풀 떨림을 멎게 해주는 것과 같은 원리로 근육경련도 예방해주는 모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