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

큐텐Q10에서 엔트리원더스 블루투스 5.0 이어폰 캡슐25(IP010-A) 구매 수령 후 사용기

by 통합메일 2018. 10. 14.
반응형

큐텐에서 3만4천원인가에 구매했다. 추석연휴에 개천절에 한글날까지 끼는 바람에 배송이 무려 14일이나 걸렸다. 지치고 지쳤을 즈음 배송이 되었다ㅠ 다른 사람들은 보통 열흘이면 받는 모양이었다. 하얀색 종이 봉투에 들어있었다. 손바닥만한 상자 딸랑 한개

나는 캡슐 하나짜리를 구매했다. 캡슐 두개짜리는 4만 얼마 정도했던 것 같다. 큐텐에서 찾는 방법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검색해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블루투스 5.0 이어폰이라는 제목의 프리미엄 판매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작은 곽대기 안에는 충전 케이블(micro5pin), 이어팁, 메모리폼팁이 들어있었다. 메모리폼팁이라는 걸 처음봤는데 예전에 쓰던 귀마개 같은 재질로 보였다.

충전을 했다. 충전이 어지간히 되어 있는 것 같았다. 초당 1번 깜빡이면 25% 2번 깜빡이면 50% 3번 깜빡이면 75% 4번 깜빡이면 100%라고 한다.

케이스 뚜껑을 열자마자 갤럭시S8에서 블루투스로 검색이 되어서 얼른 잡아서 페어링 했다.

오른쪽 왼쪽 따로 페어링 가능하다.
양쪽 다 사용할 경우 왼쪽이 서버역할을 한다. 블루투스 이름은 왼쪽이 그냥 IP010-A이고, 오른쪽이 IP010-AR이었던 것 같다.

처음 제품을 개봉해보면 이어폰 충전 단자가 테이프로 덮혀 있으니 이것을 제거해주어야 한다.

메모리 폼인데 조만간 써봐야겠다.

꽤 깔끔하고 괜찮다.

귀에 꽂았을 때의 모습!
노트북과 연결해봐도 잘 되었고 싱그크 밀림도 느끼지 못했다. 재생 초반에 약간 끊김이 몇 차례 있기는 했으나 어째 연결 보다는 영화 코덱의 문제라는 느낌? 무튼 이내 곧 금방 좋아졌고 불편함 없이 영화 감상 가능했다.

여기저기에서 버튼의 사용법을 읽을 수 있었는데

좌측 1클릭 통화
우측 1클릭 재생/정지
좌측 2클릭 이전곡
우측 2클릭 다음곡
아주 길게 클릭 종료인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