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음식점 방문

제천시 장락동 커피공장 방문

by 통합메일 2018. 8. 9.
반응형




제천시 장락동에 위치한 커피 공장


일전에 직장 회식을 마치고 좀 일찍 빠져나올 때가 있었다.


아내에게 전화해서 데리러 오라고 연락을 했다.


비가 왔다. 딱히 어디 가있을 곳이 없어서 들어간 작은 커피숍


정말 작다. 그래도 한 팀 정도 앉을 수 있는 티테이블이 있긴 하다.


잠시 책을 보며, 스마트폰을 보며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맛이 꽤 좋았다.


프랜차이즈 커피 보다도 좋았던 것 같고,


지금 생각하기로서는 스타벅스랑 비슷하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었다.


언제 한 번 다시 가봐야겠다.


가게 내부의 인테리어도 제법 꼼꼼하고,


중년의 남성 사장님이 카운터 밑에서 나타나는 모습도 재밌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