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48

구글 드라이브 OCR 사용하는 방법(간략히 TEXT) 너무 간단해서 걍 글로만 설명해도 될 것 같다.구글 드라이브에 사진이나 PDF 파일을 업로드 한 다음에 그 파일을 구글문서로 열면 즉석에서 OCR이 되는 원리다. 2019. 2. 27.
아니 제천에 무슨 KBS진품명품이 오는 모양이다. KBS진품명품 감정물품 사전접수 안내2019.03.06.-04.05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출장감정 촬영은2019.04.16.제천시청 대회의실이라고 한다. 2019. 2. 27.
운전면허 적성검사기: 보건소 들렀다가 경찰서 민원실(운전면허 적성검사 기간 경과 과태료 후기) 우습게도해외에 나갔다가 면허 적성 검사 기간이 경과했다는 걸 깨달았다.렌트를 시도하려고.. 적성검사 기간을 확인하는 데 지나있는 것 ㅎㅎ이게 뭐야나는 아무런 연락도 받지 못했는데?우편물이나 메일 같은 게 와야 하는 것 아닌가?그 동안 바쁘긴 했지만, 이런 일로 쌩돈이 나간다는 게 어이가 없음. 그리고..뒤늦게 적성검사를 하는 것도 상당히 번거로울 수밖에 없는 게최근에 찍은 사진을 이용해야 한다.마지막으로 찍어둔 사진이 하필이면 면허증 사진이라ㅠㅠ그것을 다시 사용할 수는 절대 없었고(시도했지만 예상대로 퇴짜 맞았다.) 이 적성검사 때문에 결국 증명사진도 다시 찍어야 했던 것증명사진 촬영비로 18,000원이 들었다.그리고 최근 2 년 이내에 건강검진을 받은 이력이 있으면 그 기록을 가지고 신체검사를 생략할 .. 2019. 2. 27.
2019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수령기 얼마전에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수수료가 싸다는 말을 듣고 애드센스 수익 송금 받는 통장으로 써보려고 카카오뱅크에 가입해서 체크카드까지 만들었는데 다시 알아보니까 카카오뱅크 카드는 다른 은행사에 위탁을 주는 거라 해외송금 받을 때 오히려 수수료가 이중으로 부과될 수 있다고 하여 결국 그냥 만들어두기만 하는 카드가 되었는데 하여간 이것이 배송이 왔다. 포장을 뜯어보면 대략 이런 것들이 들어 있다. 약관이랑.. 안내문.. 혜택 같은 것들.. 카드는 참 심플하게 잘 생겼다. 다른 은행 카드들도 좀 본 받으면 좋겠다. 후불 교통 카드 됩니다. 마스터카드이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아주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는데 당분간 어째 해외에 나갈 일이 없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정보를 살펴보다가 캐시백이라는 게 있다는 걸 알.. 2019. 2.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