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193

2019년 괌 여행 3일차 - 노스페이스 아쿠아슈즈 이번 여행은 여름부터 준비했다. 그래서 여름에 이미 래쉬가드와 물놀이 용품 들을 준비해두었다. 원주AK 플라자에서 물색을 했는데 처음에 가서는 노스페이스를 둘러보다가 앜 아슈즈를 발견하고 반가웠다. 내가 발이 볼이 넓어서 안 예쁠 것 같아서 구매가 꺼려졌지만 아내의 의견을 수용하여 구매했다. 래쉬가드도 노스페이스에서 구매할 뻔 했는데, 내가 간신히 뜯어말려서 디스커버리에 가봤더니 래쉬가드 스타일이 너무나도 예쁜 것. 우리는 말 할 것도 없이 디스커버리에서 래쉬가드를 한벌씩 뽑았다. 하여간 그건 그렇고.. 노스페이스 아쿠아슈즈는 꽤 괜찮다. 무엇보다 밑창에 배수홀아 두 군데 뚫려있어서 물 바깥으로 나올 때도 물신발이 아니라 배수가 빠르게 되어 좋았다. 뒤꿈치에 스트랩이 달려있어서 신을 때 용이함이 늘어났다. 2019. 1. 19.
2019년 괌 여행 3일차 - 투몬비치 스노클링 피에스타 리조트는 물놀이를 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가지고 있다. 바로 코앞에 해변이고.. 접근성이 아주 뛰어나다. 수영장이 있긴 하지만 딱히 그곳에서 놀 일은 없다. 한 번 들어가 보기는 했지만.. 멋진 바다가 코 앞에 있으니 수영장에서 놀 매리트를 느까자 못한다. 소니 액션캠 AS-300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방수킷을 기본제공한다는 게 아닐까? 수중 사진을 열심히 찍었으나 흠... 잘 보이진 않는다. 실제로 눈으로 보는 그 감동을 제대로 기록하기가 정말 힘들다. 시간에 따라서 물살의 방향이 많이 달라진다는 생각이다. 괌은 더운 곳이지만.. 물이라는 게 참 은근 차갑다. 이렇게 더운 곳에서도 물은 처음에 들어갈 때는 차갑고 시원하다. 당연한 말 같이 들리겠지만, 이런 역설적인 감각이야 말로 이곳에서 느낀.. 2019. 1. 19.
2019년 괌 여행 3일차에 싸들고 간 홈밥 볶음장 후기 해외여행을 오면 참으로.. 먹는 게 큰 문젠데 아주 잘 먹었다. 그런데 들어간 소고기가 국산이 아니었던 걸로 기억한다. 2019. 1.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