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149

2019년 제주도 여행 4일차 - 골든 튤립 호텔 제주도 성산읍에 있는 골든튤립호텔. 특이한 것이.. 숙박 당일이 되니까 주차장이 만차가 되면 주변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라고 안내 문자가 날라왔다. 우리는 평일 5시 즈음 들어갔는데 1층 주차장에도 자리가 몇 개 남아 있었고, 지하 주차장도 있었다. 주차장에도 이렇게 안내문이 붙어있다. 성수기 때는 주차문제가 심한 모양이다. 호텔로비..에는 프런트 데스크와 편으지머.. 그리고 비즈니스 센터라고 하면서 컴퓨터가 하나 놓여 있었다. 지하에는 피트니스.센터.. 그리고 옥상에는 수영장이 있는 게 신기했다. 겨울에도 수영장 운영을.. 안 할 것 같다.. 야외 수영장더군. 조식은 1층에서 운영한다.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비용이었는데 호텔스닷컴에서 2019년 1월 초에.. 조식 포함 5만원대의 비용으로 숙박이 가.. 2019. 1. 14.
2019년 제주도 여행 4일차 - 성산읍 빵집 제일성심당 성산읍은 성산일출봉이라는 대단한 관광자원이 있다 보니까 관광객들이 많고 식당도 많다. 그런데 관광지다 보니까 눈탱이 걱정이 되어서 고민하다가 ㅋㅋ 아니 사실은 어제 한라산 올라갔던 여독이 풀리질 않아서 일찌간치 잠을 잤더니 식사 타이밍을 놓쳐버렸다. 그래서 결정한 것이 바로 제일성심당이라는 빵집이다. 밤 8시30분에서 9시 사이에 방문을 했는데 아직까지 영업 중이라 매우 반가웠다. 제주도도 은근 식당들이 문을 일찍 닫는다. 와국은 더 하지만 ㅋ 샌드위치랑 치즈빵이랑 등등 19,000원어치의 빵을 샀다 ㅋ 서비스로 작은 치즈빵을 하나 더 넣어주셨다. ㅎㅎ 정말 어마어마하게 샀다. 골든 튤립 호텔 1층에 있는 편의점에서 우유를 사서 같이 마셨다. 너무 많이 사 다 못 먹었는데 샌드위치가 꽤 괜찮았고.. 치즈.. 2019. 1. 14.
2019년 제주도 여행 4일차 - 위미동백군락지 헛걸음, 위미애기동백농원 주차난이 약간 심각하다. 사람들이 많이 가는 위미동백 군락지라는 곳에 찾아갔는데 이곳이 아니올시다...이곳은 일종의 유적지 같은 느낌이고...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곳은 따로 있었다. 헛걸음을 한 것.. 군락지 바로 앞에 이렇게 안내판이 있었다. 그리로 오라고..... 지금 생각해보니 이것도 참 최고의 광고판이다. 899미터 거리라고 해서 한 번 걸어가볼까하고 갔다가.. 찍은 카페.. 그리고 우린 길을 잃어버려서 그냥 다시 차로 돌아와서 차를 타고 이동했다. 시간을 많이 버린 게 아까웠다. 네비를 찍고 찾아가니 꽤 넓은 주차장이 있었고.. 주차를 하고 걸어들어가니 매표소가 나왔다.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1인당 3,000원을 내고 입장했다. 다른 후기에는 카드결제가 안 된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우리가 .. 2019. 1. 14.
제주 한치빵 먹어본 후기 제주도 갔다가 동백수목원 앞에 있는 한치빵을 사서 먹어봤다. 하나에 2,000원인가 3,000원이었는데.. 치즈가 섞인 빵이었고.. 한치인지 오징어인지 그런 향과 맛이 아주 살짝 난다. 딱히 특출난 맛이 아니기 때문에 허기를 채우기 위함이 아니라면 굳이 먹어볼 필요는 없을 것 같다. 2019. 1.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