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013

원주 대형서점 북스타 방문 후기(타인의 행복, 우리가 함께 장마를 볼 수도 있겠습니다) 원주에 있는 대형서점 북스타를 방문한 2019년 1월 1일. 새해 첫 날부터 서점을 찾아 책놀음을 하는 건 내외적으로 매우 바람직한 일이었다. AK플라자 길건너에 대형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입구가 잘 안 보일 수도 있는데.. 하여간 건물 가운데에 입구가 있다 ㅎㅎ 문구코너도 꽤 크게 있었다. 어마어마하게 큰 곳은 아니었는데 정사각의 공간 귀퉁이들을 이런저런 테마의 코너로 꾸며놓은 서점이었다. 예상대로 뭐랄까.. 일본 추리소설의 강세가 아주 인상적이었다. 경영 및 경제 혹은 자기계발서로 분류될 수 있는 장르들은 여전히 호황이고.. 하지만 나는 자기계발서를 읽을 의미를 못 찾는 인단이라서.. 곧바로 문학 및 신간 코너로 향한다. 내가 주목한 책들과 코너들 시작. 신간코너에서 만난 톨스토이.. 이반 일.. 2019. 1. 1.
롯데리아 핫 크리스피 버거 후기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교환권이 생겨서 먹으러 갔다. 원주 ak플라자 지하에 있는 롯데리아에 갔다. 하나에 5,280원짜리 세트인 모양이다. 순번을 기다리고 드디어 등장한 핫 크리스피 버거! 닭튀김이 빵을 초과했다 ㅎㅎ 먹어보니 매콤한 느낌이다. 아내는 첫 입 베어 물고 매워서 잔기침을 살짝하기도 했다. 아 그래서 핫 크리스피구나. 나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2019. 1. 1.
제천 청풍 황금 떡갈비 떡갈비 후기 음.. 떡갈비를 먹으러 갔다. 먹고 싶어서 먹으러 간 것은 아니고 다 같이 먹어야 할 일이 있어서 먹으러 간 것이었다. 약채락을 지향하는 음식점이다보니까 기본적으로 딸려나오는 음식들이 몸에 좋게 느껴졌답니다. 1인당 돌솥밥도 하나씩 나오고.. 떡갈비도 제법 맛있었습니다. 2019. 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