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인터넷

오토캐드(AutoCAD) 2021 크랙 인증 방법 찾는 방법(키젠 필요 없음)

by 통합메일 2020. 11. 20.
반응형

 

 

 

YouTube

© 2020 Google LLC 회사명: Google LLC CEO: Sundar Pichai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 (무료)

www.youtube.com

요새는 유튜브에서 좋은 자료를 찾기가 아주 좋습니다.

 

영어도 조금만 할 줄 알면 얼마든지 필요한 자료를 찾을 수 있지요.

 

AutoCAD 2021 crack로 검색을 하면 다양한 자료가 나옵니다.

 

 

A-CADD ENGINEERING SOLUTIONS

 

그나저나 이 분은 닉네임이 참 자극적이네요. 대놓고;;

 

어 근데.. 키젠 안 쓴다고 해놓고.. 쓸 것처럼 생겼는데요?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는 거지만 이런 류의 영상 강의는 일단 유튜브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URL로 들어가서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다운받은 다음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전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러니까 위의 영상의 유튜브 페이지로 직접 들어가서 상세 내용을 열어보면 거기에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이런 영상들을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은 외국은 참 인터넷이 느리구나 하는 것.. 우리나라 인터넷에 비해 한 없이 느린 다운로드 속도를 볼 때마다 생경함을 느끼곤 하지요. 그래서 저는 인터넷 비싼 거 안 씁니다. 싼 것도 속도가 충분하다고 생각하지요. 뭐 기가빗 쓰면 좋긴 하겠지만? 하여간 그래서 그런지 이런 영상 찍는 외국 유튜버들은 옛날 우리나라 사람들도 즐겨 썼던 다운로드 매니저.. 예를 들면 플래시겟(FlashGet)틱한 프로그램들을 많이 쓰는 것 같더군요.

 

 

하염없는 인스톨

말이 다른 데로 샜습니다. 하여간 이런 영상은 아무래도 대부분이 인스톨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참 지루하죠. 내 컴퓨터에 뭐 설치하는 걸 보는 것도 지루한데 하물며 다른 사람이 인스톨 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보는 건 참 못 할 짓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영상을 좀 넘겨봅니다.

 

일단은 그냥 프로그램 실행시키네요?
Enter a Serial number

인증버튼을 누른 뒤 마치 스턴에 걸린 듯 잠시 기다립니다. 오류가 난 건가 불안해집니다. 하지만 이내 곧 새로운 창이 뜹니다. 하여간 이 화면에서는 Enter a serial number와 use a network license 중에서 Enter a serial number를 누릅니다.

Autodesk Privacy Statement 창이 떴습니다.

당연히 I agree

 

과감하게 Acticate를 누릅니다.
그 다음엔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는데 이건 영상 참고바랍니다.
Internet Connection Required라네요.

아 미리 인터넷을 끊어놓은 모양입니다. 랜선을 뽑거나.. 아니면 아래와 같은 방법도 있죠.

CMD명령어로 인터넷 끊기/차단하기 - ipconfig/release

 

CMD명령어로 인터넷 끊기/차단하기 - ipconfig/release

그러면 IP 설정이 지워지면서 인터넷 연결도 끊어진다. 복구는 ipconfig/renew 와우 이렇게 좋은 걸 너무 늦게 알았네

piyohiko2.tistory.com

 

하여간 No internet connection was detected. To submit an online request, connect to the internet now. When an internet connection is established. click "Try again"

 

자 이때부터가 이 작업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데

 

여기서 close를 누르면 Activation has not been completed. Are you sure you wish to cancel?이라고 묻습니다. 진짜 끝낼거야?라는 거죠.

 

그럼 과감하게 Yes를 누르고, 그럼 다음에 다시 Activation Main 화면으로 나오면 Run이랑 Activate 버튼 중에서 Run을 누릅니다. Activate 누르면 다시 처음부터 똑같이 시작이니까?(아니 근데 어쩌려고 계속 이러지)

 

그래서 어쩌려고 그러나 하고 끝까지 봤더니 결국에는 크랙 파일 갖다 붙이기네요. 뭐 신박한 줄 알았더니.ㅎㅎ

(아니 근데 이렇게 할거면 처음부터 그냥 Activation 작업 할 필요 없는 거 아닌가? 아닌가? 그래도 꼭 해야하는 작업이라서 하고 넘어간 건가? 의문으로 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