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신한카드 장기미사용카드 자동해지제외요청 보이는 ARS 처리 해결 후기

by 통합메일 2021. 2. 11.
반응형

어느 날 문자로.. 내가 가지고 있는 신한카드가 장기 미사용으로 인해서 자동해지 처리될 예정이라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 잘 사용하지 않기는 하지만.. 연회비도 없고.. 나름 이따금 인터넷쇼핑 할 때 청구할인 때문에 유지하고 싶은 카드였기 때문에 자동해지 제외요청을 하기로 마음 먹었다. 나중에 상담사로부터 전화를 받아 안내받으니 그냥 뭐라도 하나 사면 자동해지가 제외된다고 하기는 했지만 왠지 그러기는 싫어서 이 방법을 시도했다.

신한카드 ARS 전화하고 1번을 누르면 보이는 ARS 사용 가능

신한카드 보이는 ARS라는 게 신기한 게 전화가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딱 1회만 문자로 전송된 URL을 눌러서 접속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뭔가 본인인증을 위한 절차인 것 같은데 만든 사람 정말 머리가 좋다는 생각이 든다.

이미 인증이 다 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인증 절차가 없다.

장기미사용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카드를 터치해주면 해당 카드의 정보로 접근할 수 있다.

이때는 몰랐는데 여기서 바로 처리할 수 있었다;;
하여간 카드 세부 정보로 들어가서 여기저기 뒤져보면
이렇게 자동해지 제외요청 버튼을 찾을 수 있다.
확인
확인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