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125

제천 서울병원 응급실 후기(급성장염, 알러지 두드러기) .급성 장염에 걸려 응급실에 내원한 아내 수액을 맞는다. 서울병원은 지역에서 꽤 큰 종합병원이다. 물론 서울이나 수도권과 비교하면 그 크기는 작겠으나 지역에선 믿고 의지할 곳 중에 하나이다. 몇 번인가 이 곳을 찾았다. 살다보니 참 그런 일들이 있다. 자전거 타다가 낙차한 동료 때문에 가보기도 하고, 제천 피트니스 센터 화재 참사 때문에 가보기도 하고, 아내가 아파서 가보기도 하고, 제일 어이 없었던 사건은 외국 여행 다녀온 사람이 선물로 준 무화과 잼을 먹고 갑자기 알러지 반응이 생겨서 얼굴부터 온 몸이 퉁퉁 부어서 택시를 타고 달려갔던 일이다. 정말 재수가 없으려니 이런 일도 있구나 생각했다. 근데 그때 마신 술이 문제일지 아니면 무화과잼이 문제일지 아직도 의문인데, 하여간 그때 당시에 의심스러웠던 .. 2018. 11. 12.
구글 애드센스에서 핀 번호 메일이 왔다. 구글에서 편지가 왔길래 뭔가 했더니 핀번호다.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이 핀번호를 입력하면 주소 인증이 된다. 휴대전화로 따지면 휴대전화번호 소유주가 맞는지 확안하가 위해 인증번호를 보내는 건데, 다만 문자가 아니라 우편이라는 게 함은정ㅋㅋ 하는 김에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을 은행을 설정하고 은행 스위프트 코드도 입력하고, 지급 기준 금액을 30만원 정도로 설정하는 등의 체크를 했다. 하지만 대체 언제나 받을 수 있을지 ㅎㅎㅎ 2018. 11. 12.
제천시 의림동 바이크매니아 방문기(엘파마, 캐논데일 로드 및 MTB) 전문점(캐논데일 슈퍼식스 에보, 엘파마 레이다 구입기) 동생들 입문 시키러 찾은 제천시 바이크매니아. 다음 지도는 현재 청전동 쪽으로 주소가 나오는데 지금은 의림동 검찰청 사거리(의림초등학교에서 위로 쭉 올라오면 된다)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접근성도 아주 좋다. 키가 크지 않은 동생들이라 사이즈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그래도 운 좋게 사이즈를 찾았다. 그러고보니 바이크매니아를 통해서 4명을 입문시켰구나.. 정말 인연이 깊은 곳이다. 1.캐논데일 슈퍼식스 에보 105(R7000) 2.엘파마 레이다 105(R7000) 엘파마 레이다. 이전 모델보다 튜브들이 전반적으로 더 두툼해졌다. 한바탕 피팅을 했다. 캐논데일 슈퍼식스 에보. 나도 2015 슈에보를 타는데 프레임의 변화가 정말 많았다. 조립하시는 동안 샵을 여기저기 둘러봤다. 사무공간 즐비한 프.. 2018. 11. 12.
엘리트 볼라노 고정로라로 즈위프트를 타기 위해 스웨트 거트(스웻 거트)를 구입했습니다.(땀받이) 정가는 28,000원이라고 되어 있지만 1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스웨트거트. 처음에는 헤어밴드를 하려고 했는데 폭풍검색을 한 결과 이런 제품이 있다는 걸 알게되어 공동구매했다. 3명이 함께 구입 하니까 배송비도 없어서 매우 좋았다. 착용법은 딱봐도 알 수 있을 정도. 굳이 볼 필요가 없는 설명서. 꺼내봤다. 참고로 키보드는 덱 프랑슘 프로 화이트 끈 길이 조정 방식이 매우 특이하면서도 직관적이다. 시착을 한 번 해보니 중간 길이 사이즈면 될 것 같다. 매우매우 굿굿굿. 2018. 11.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