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085

로드 바이크(자전거) 입문 이후 구매할 것들 정리(2018년 11월 기준) 로드 바이크 입문, 자전거 입문을 했을 때 가장 먼저 사는 것은 아무래도 자전거다. 자전거는 크게 프레임과 구동계와 휠(바퀴)로 이루어져있고, 자전거를 산다는 것은 이것들을 다 산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데 이것만 산다고 끝인가? 아니다, 라이딩을 하기 위해서는 이것 외에도 필요한 것이 여러가지 있고, 라이딩 스타일과 목적에 따라서 구매해야 할 것들의 종류도 매우 다양해진다. 하지만 어떤 라이딩을 하든 간에 라이딩은 인간이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행위이고, 이것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들을 고려해볼 수는 있다. 1.헬멧 가끔 필요 없다고 안 쓰는 걸 고집하는 분들을 인터넷 상에서 만나볼 수도 있긴하지만 이제 헬멧 안 쓰고 라이딩하는 놈은 비정상이라는 공감대가 라이딩계에선 형성된지 오래다. 사서 쓰긴 써야.. 2018. 11. 8.
태극당 사과잼과 땅콩쿠키를 선물받았어요 소중한 지인이 태극당 사과잼과 땅콩쿠키를 선물해주었습니다.태극당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아내가 기뻐할 것 같아서 얼른 전달했죠. 예전에 서울 장충동에 있는 커다란 빵집인 태극당에 처음 갔을 때는 이게 뭔가 싶을 정도로 약간 뜬금없는 느낌이었(뭐랄까.. 서울 한복판에 그런 큰 빵집이라니......싶어서)는데 이제는 이것도 조금 마음에 익숙해지네요.(그래 이런게 있지 싶은 마음이랄까) 2018. 11. 8.
제천시 강제동 나능이능이버섯백숙 방문 후기 제천시 강제동 농축협사거리에 위치한 나능이능이백숙에 방문했다. 두번째 방문인데 첫번째 방문 때 너무 만족스러워서 또 찾아갔다. 그런데 첫 감동이 너무 강해서인지 두번째는 처음만 못하다는 생각! 능이백숙 능계탕은 역시 국물이 최고다. 그리고 여기에 나오는 고추가 정말 얼얼할 정도로 엄청나게 매운데 나는 이걸 잘라서 탕에 넣어먹었다. 딱 하나 잘라서 넣었는데도 국물이 상당히 아릴 정도로 매워졌다. 실로 대단한 고추가 아닐 수 없다. 2018. 11. 8.
유니클로 패딩 조끼 구입 원주에 유니클로 매장에 새롭게 아주 크게 생겼길래 가서 패딩 조끼를 구입했다.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과 비교해볼 때 뭐 가격적 매리트가 큰 것은 아니지만 앞을 여미는 단추들이 가장 견고하게 만들어져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다른 기성 메이커들의 단추는 신경써서 뜯지 않으면 옷감이 뜯어질 것 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는데 유니클로는 적당한 힘을 주어 옷을 벗을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은 점이라고 생각한다. 2018. 1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