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60

내수 대청마루 손짜장 간짜장 후기 내수 대청마루 손짜장내수에 갈 일이 있었는데, 지인이 여기가 맛집이라고 추천하셔서 들어가봤다.제법 역사가 있어보이는 외관이었고, 뭔가 장사가 잘 된다는 느낌이 들었다.장사가 잘 되는 곳은 손님이 많이 몰려들 때를 대비한 시스템이 있다. 그런 게 느껴졌다.간짜장을 주문했다. 손으로 뽑은 면이다 보니까 불규칙한 면발의 식감이 독특했다.짜장 소스도 아주 좋았다. 느끼하지 않고, 아주 맑은 느낌이 짜장면이었달까?싱겁다는 것은 아니다.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맑음이 있다. 2018. 8. 28.
제천 하소동 베트남 쌀국수집 포아이니 메뉴판(프리미엄 쌀국수, 올포유 정식) .my_adslot { width: 300px; height: 250px; }@media(min-width: 500px) { .my_adslot { width: 336px; height: 280px; } }@media(min-width: 1170px) { .my_adslot { width: 728px; height: 90px; }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2018. 8. 25.
큐텐 미녹시딜 발모제 구매 수령 후기(Hair regrowth treatment) 직장에 택배가 왔다. 생각보다 박스가 너무 커서 놀랐다. 짜잔 미녹시딜이다. 박스 크기를 가늠하시라고 손을 첨부함. 남성용 5퍼센트 여성용 2퍼센트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저런 식으로 약제와 스포이드가 동봉되어 있다. 마치 예전에 전자담배 피울 때 쓰던 니코틴 액상 생각이 나게 하였다. 어쩜 저리 원리가 같을까 ㅎㅎ 약병의 뚜껑을 열고 스포이드를 뚜껑 삼아서 끼워 잠갔다. 이제 이렇게 두고 쓸 때 뽑아서 떨궈 바르면 된다. 발모할 수 있길. 2018. 8. 23.
티스토리 모바이 어플리케이션 포스팅 에러(사진등록 오류) 문제 발생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제작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경우에는 상당한 발전을 거쳐서 모바일에서 포스팅을 하는 것이 사진 등록에는 오히려 편리한 경우가 많아서 아주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대부분의 사진을 다 휴대폰으로 촬영하기 때문에 더욱 더 그랬다. 그런데 어제(8월22일)부터 포스팅을 하는데 사진이 제대로 올라가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항상 발생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일정 수 이상의 사진을 업로드 할 경우 뭔가가 차단된다는 느낌을 받았다. 처음에는 그냥 포기했는데, 사진을 올리고 에러가 날 때마다 업로드 대상 사진의 순자 카운트가 바뀌는 걸 보고선 뭔가 촉이 와서 계속 반복 시도를 해보니 결국에는 업로드에 성공했다. 말인 즉슨, 한 장의 사진을 올리는 경우에는 이것이 큰 부하를 주지.. 2018. 8.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