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오드 퍼퓸 향수 중고거래 후기(당근마켓)

by 통합메일 2019. 11. 15.
반응형

선물용으로 샀다가 쓰지 못하고 그냥 창고에 묶혀두었던 향수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오드 퍼퓸이다. 당시에 무슨 기획전으로 싸게 샀던 것 같기는 한데..

반려자도 별로 내켜하지 않는 향수인지라.. ㅎㅎ

사용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다. 11개월 정도 남았다.

그래서 당근마켓이라는 모바일 동네 중고 장터에 1만원에 내놨다.

팔릴까 싶었는데 미친듯이 연락이 와서 아주 혼났다.

결국은 어떤 아주머니의 품으로 갔다. 향수는 저 정도 유통기한이 남아 있으면 좀 더 비싸게 팔아도 된다는 교훈을 얻었다. 그건 그렇고 당근마켓은 보통 여성들이 많이 하시는지..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건 사실 그리 많지 않은 것 같다. 있긴 있는데 비율에서 압도당한다. 이번에는 그래픽 카드를 한 번 팔아봐야겠다.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