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천시 수산면 능강계곡 유람기(마운트리버 캠핑체어)

by 통합메일 2018. 8. 9.
반응형

제천시 수산면 능강계곡에 다녀왔다. ES리조트 바로 앞이었는데 어느 산을 올라가는지.정말 등산객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방언을 들어본 전국 방방곡곡에서 다 모이는 모양이었다. 경량 캠핑체어를 설치했다. 하나는 마운트리버고 또 하나는 듣보잡이다. 가격차이가 꽤 나긴 한다. 마운트 리버는 8만원이 넘었고, 듣보장은 2-3만원 정도했던 것 같은데 아무래도 마운트리버가 좀 더 완성도 있기는 하지만 듣보잡도 괜찮다. 헬리녹스 같은 건 너무 비싸서 패스. 마운트리버 어깨까지만 오는 것도 있긴한데 아무래도 그럼 편하질 않아서 머리까지 기댈 수 있는 걸로 다시 구매했다. 아내는 책을 읽고 나는 폰으로 만화를 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