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2018년 10월 정방사 단풍 놀이

by 통합메일 2018. 10. 23.
반응형

정방사에 단풍놀이를 갔다.

밑에 차를 대고 걸어서 올라가는데 총 50분 정도 걸리는 것 같다.

더 발걸음을 재게 놀리면 40분에도 끊을 듯.

정상까지 올라가는 차들을 피하는 게 일이다.

경상도에서 단풍구경을 온 분들이 많았다.

꽤 경사가 있는 산이라 약간 힘들었다.

나중에 적응이 되었다.

스타벅스 커피를 타와서 여유롭게 마셨다.

정상의 경치를 보면서 마시는 맛이 일품이었다.

옆에 앉은 아주머니들이 이것저것 먹을 것을 나눠주셔서 허기를 달랬다.

기름 묻힌 절편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소니 AS-300R 액션캠은 정말 뽕을 제대로 잘 뽑고 있다.

캐나다 가서 잘 쓰고 정말 최고다.

호젓하게 내려왔다. 내려오는 길도 쉽진 않다.ㅎㅎ

반응형

댓글